나리타공항에서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교통편
해리포터 테마파크로 흔히 알려져 있는 일본 도쿄의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어 더 메이킹더 해리포터는 도쿄 중심지를 기준으로 나리타공항의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항에서 바로 가기에는 접근성이 그리 좋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 자유 여행을 준비하시는 관광객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필수 코스 중 하나 이기에 각자 생각한 일정에 따라 입국하고 바로 갈 수 있는 옵션을 고려한다면 나리타공항에서 해리포터 스튜디오로 바로 가는 법에 대해 궁금해 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도쿄로 가는 방법에는 스카이라이너,지하철,공항 리무진버스,택시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기에 제가 나리타공항에서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더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로 가는 방법에 모든 것을 정리하여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기차 + 지하철 이용
1. 스카이라이너 특급 게이세이우에노에 탑승하여, 나리타 공항에서 닛포리역까지 직항으로 약 39분 소요됩니다.
2. 닛포리 역에서 개찰구 밖으로 나가 야마노테선으로 갈아타고 이케부쿠로행에 탑승, 6개 정류장 지나 14분 후 이케부로역에 도착
3. 세이부 이케부쿠로선으로 환승하여 16분 동안 6개의 정류장을 지나서 토시마엔역에서 내리시면 도착합니다.
2번 환승을 해야하고, 환승을 위한 시간을 제외하고 약 1시간 10분 소요되는데 넉넉히 1시간 반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공항 리무진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는 공항 리무진 버스로도 한번에 가지는 못합니다. 이케부로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이케부로역에서 세이부이케부로선 토시미엔 방향으로 16분 6개 정류장을 지난뒤 도착합니다.
공항 리무진은 하단의 예매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소요 시간은 총 셔틀버스 1시간 30분+지하철 16분 환승시간까지 치면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택시 우버
소요시간은 1시간 걸리나 요금이 엄청납니다.
약 32,000엔 정도의 요금이 발생할 것 같은데, 한화로 하면 277,354원 정도입니다.
4명 풀(Full)로 채워도 1인 당 7만원 인지라 플렉스를 하는 게 아니라면 비추합니다.
해리포터 후기 및 자세한 소개
해리포터 입장권 구매처
도쿄 다른 곳에서 워너브라더스 가는법
일본 도쿄 여행 정보 및 맛집
※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