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이바 가성비 좋은 호텔
제게 여행을 하면서 가장 만족 했던 호텔을 꼽으라고 하면 저는 단연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 호텔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많은 여행을 하고 대단한 호텔에서 투숙한 것은 아니라, 비교하는 것은 그렇지만 일반적인 저의 입장에서는 가격과 시설 그리고 위치 종합적으로 고려해 판단 했을 때 제게 완벽한 숙소였습니다.
일본 도쿄에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며 숙소를 어디로 정할지 많이들 고민 하실겁니다.
교통 편리한 신주쿠로 할 것인지? 디즈니랜드 근처로 할 것인지? 아사쿠사는 어떠한지?
저도 꽤 많은 고민을 했었죠. 사실 여행의 성공 여부에서 숙소가 차지하는 비중은 높습니다. 숙소에 따라 기분이 좌지우지되는 정말 중요한 요소잖아요. 또 그렇다고 너무 비싼 곳에 투숙에는 주머니 상황을 고려한다면 망설여지고, 잠만 자는 일이 많으니 자연히 생각이 많아지게 됩니다.
저는 도쿄 여행을 갔을 때 오다이바에 있는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 호텔에서 투숙 했었는데, 시설도 좋아 만족했거든요.
가족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인 호텔 같았어요! 게다가 디즈니랜드나,디즈니씨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위치가 정말 좋고 추천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그렇다고 신주쿠와 그리 멀지도 않습니다.
그럼 오다이바에 가성비 좋은 호텔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에 대한 후기와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정보를 정리한 것을 살펴보시러 가실까요!
위치 및 시설
저는 당시 나리타 공항에서 아사쿠사로 가서 그곳에서 센소지 구경하고는 크루즈 유람선 수상버스를 타고 오다이바로 도착 했었습니다. 수상 버스를 타고 오다이바 선착장으로 들어오는데 닛코 호텔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첫 인상이 오! 위치 좋은데 였습니다.
도착 할때 부터 발견한 덕분에 바로 어디있는지 머릿속에 좌표를 찍어 목표지로 설정하고는 딴곳으로 헤매지도 않고 단번에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 상에 네모 반듯한 건물이 닛코 호텔이고, 그 옆에 층별로 높이가 다른 계단식 건물이 힐튼호텔입니다. 저게 바로 옆에 있다고해도 가격 차이는 넘사벽입니다. 그래도 힐튼 호텔 옆에 있다는 것 만으로도 입지 조건이 좋은 것은 인증된 것 아니겠습니까? 거기에 가격은 힐튼호텔에 비하자면 상당한 혜자선생님이시니 제가 추천 하니 않을 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가는 길에 조그마한 자유여신상을 구경합니다.
선착장에서 호텔로 가는 길에는 소소한 볼거리와 포토 스팟이 많이 있었습니다. 도쿄 랜드 마크중에 하나인 레인보우 브릿지도 보였고요!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 호텔과 힐튼 호텔은 브릿지를 통해 실제 이즈의 건담이 있는 웨스트프롬나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건담은 잠에 조명이 켜진 모습은 정말 멋있더라고요. 게다가 앉았다 일어나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힐튼에 비해서 가성비 있는 호텔이지만 그랜드 닛코도 4성급 호텔인지라 로비와 시설은 그에 걸맞게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왠지 저랑 어울리지 않는 고풍스러움이 저를 이질적으로 만들었지만 용기 내어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직원 분들은 내색하지 않고 친절히 대해주셨습니다.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의 객식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되고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가구 등에서 세월의 흔적이 조금 느껴지긴 하였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당시 그랜드 닛코 호텔에서 2박을 했는데, 중간에 하루를 디즈니랜드 근처에서 보냈다가 왔기에 하루를 사이에 둔 2박 이었습니다. 그래서 각각 다른 방을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두가지 룸에서의 뷰를 볼수 있었는데요.
첫번째 숙박 때는 오다이바 시티와 함께보이는 바다뷰였고, 두번째 숙박때는 오다이바 건너편 시티를 바다 건너 보이는 뷰였습니다. 두번째 뷰가 진짜 예술이었죠.
레인보우 브리지가 침대에 누워서도 들어오는 멋진 뷰였는데, 이 뷰를 보는것 만해도 힐링되고 호텔비는 톡톡히 한 것 같았습니다.
사실 저는 그때는 특가 행사중이라 정말 저렴하게 다녀왔거든요.
요즘 보니 그때 보다는 정가 가격 자체가 많이 비싸졌더라고요. 전 그때 정가 20만원 후반대 인데 10만원 중반에 1박 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여러분들도 기회를 잘 노려보세요~
어!방금 제가 마이리얼트립에서 제로마진가로 떴길래 공유드립니다.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위치
2 Chome-6-1 Daiba, Minato City, Tokyo 135-8701 일본
총평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는 바로 옆에 있는 힐튼 호텔처럼 5성급 호텔은 아니지만 그에 못지 않은 기분을 낼 수 있는 시설과 위치에 있습니다. 물론 저는 힐튼 같은 고급 호텔에서 숙박해본 적은 없으니 어디까지나 추측의 영역이지만, 방이 넓어서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3~4인 가족에게도 충분히 좋은 선택지 인 것 같고, 4인 기준으로 치면 지금의 가격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할인을 노려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면 더 좋겠지만 말입니다.
경험해본 사람입장에서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 호텔 강추합니다. 저에게는 정말 좋은 경험과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당시에는 디즈니 굿네이버 호텔이기도 해서 편하게 디즈니랜드를 다녀 왔는데, 지금은 제휴가 해지되어 셔틀버스는 이용 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도 오다이바 지역 자체가 디즈니 바로 건너편이니 여전히 접근성이 좋으습니다. 아쉽지만 신주쿠나 도심지에서 볼 수 없는 바다뷰 호텔에 이 가격 대박 아닙니까?
어!방금 제가 마이리얼트립에서 제로마진가로 떴길래 공유드립니다.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도쿄의 관광지 및 맛집 소개
※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