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 어트랙션 베스트4
한국에서 가장 쉽게 자유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일본입니다. 일본이 지리적으로 가깝기도 하고 시차도 없어서 더욱 그렇죠! 그래서 일본여행은 가족,커플,친구 등 다양한 단위로 자유여행을 떠나시고 있습니다. 일본의 대조시는 대표적으로 도쿄와 오사카가 있는데요.
만약 일본 오사카 여행을 가신다면 반드시 들러야 하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에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커플들이 방문하시면, 탑승 추천 드리는 어트랙션 베스트4를 제가 임의로 선정하여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리스트는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취향이라 개개인의 취향과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최대한 보편적인 인기 어트랙션으로 꼽았으니 코스 짜시는데, 참고만 해주시고요. 또한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해 유니버셜스튜디오 내에서 움직이는 베스트 경로 역시 정리하여 공유드리겠습니다.
추천하는 코스
1. 입장 시 무조건 해리포터 에어리어로 뛰어갑니다. 해리포터 처음 탑승!
2. 그 다음은 죠스로 가서 대기하고 탑승
3. 쥬라기 공원 더 라이드 탑승
4. 더플라잉 다이너소어 탑승
5. 워터월드 공연을 관람!
우선 이렇게 까지 최대한 즐기고 난 후 식사하시고 남은 시간 즐기고 싶은 어트랙션 탑승하시면 됩니다.
또! 저녁에 나이트 퍼레이드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해리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
※ 어트랙션 특징: 절규, 스릴 만점 ※ 익스프레스 패스 사용 가능
※ 유니버셜 VIP익스피리언스 ※ 포토 서비스
※ 122cm 신장제한 ※ 소요시간 5분
해리포터 앤 더 포비든 저니는 지난 5년 연속 세계 최고 라이드 어트랙션 수상을 한 놀이기구입니다. 3D안경 착용없이 리얼한 3D를 구현하여 마법 세계 속에 실제 빠진듯한 착각이 들게 합니다. 3D와 복합된 라이드 어트랙션을 통해 해리포터의 이야기 속 세계에서 만나는 다양한 마법을 영상 뿐 아니라 실제 체감하는 듯 리얼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앤 더 포비든 저니는 특수효과가 더욱 강력해져서 드래곤이 내뿜는 화염이 열풍이 되어 탑승자에게 전해집니다. 또한 디멘터의 습격에는 기분 나쁜 냉기가 실제로 느껴지게 됩니다.
다리가 허공에 뜬 채 360도 종횡무진 움직이는 라이드 어트랙션은 마치 마법 빗자루를 실제로 탄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죠스(JAWS)
※ 어트랙션 특징: 절규,스릴 만점 , 물에 젖을수 있음 ※ 익스프레스패스 사용 가능
※ 유니버셜 VIP익스피리언스 ※ 포토 서비스
※ 122cm이상 신장제한(보호자 동승시 신장 제한 없음) ※ 소요시간 7분
죠스는 거대한 식인 상어가 덮쳐오는 공포스러운 보트투어입니다. 단순한 라이드라기 보다는 공연이 가미된 느낌이라 보다 더 몰입도가 높습니다.
평화로운 항구 마을의 즐거운 보트 투어가 돌연 영화의 한 장면 속으로 빠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놀이기구 자체도 재밌지만, 스토리와 스탭들의 연기가 곁들여져 재미를 보다 더합니다.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
※ 어트랙션 특징: 절규,스릴 만점 , 물에 젖을수 있음 ※ 익스프레스패스 사용 가능
※ 유니버셜 VIP익스피리언스 ※ 포토 서비스
※ 122cm이상 신장제한(보호자 동승시 107cm이상 ) ※ 소요시간 7분
쥬라기공원 더 라이드는 무시무시한 T-렉스를 피해 25.9m 아래로 급 강하하는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해리포터와 더불어 최고의 어트랙션을 손 꼽힙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엑서 쥬라기의 공룡과 만나는 탐험에서 예상 밖의 트러블 발생하고 포효하며 날뛰는 T-렉스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25.9m 밑으로 곤두박질칩니다.
열대의 수목이 우거진 쥬라기 공원을 탐험하며 대지를 거니는 공룡과 만나며 공룡을 되살린 과학의 경이로움을 목격하는 감동의 리버투어입니다.
더플라잉 다이너소어
▶어트랙션 특징: 절규,스릴 만점 ▶익스프레스 패스 사용 가능
▶유니버셜 VIP익스피리언스 ▶포토 서비스
▶132cm이상 198이하 신장제한 ▶소요시간 3분
더플라잉 다이너소어는 마치 공룡의 등에 붙들린 채 날아다니며, 눈 밑에 펼쳐지는 쥬라기 공원의 세계를 360도 회전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맨몸으로 바람과 스릴을 체감할 수 있는 롤러코스터 입니다.